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
| 319 | 배터리서 전기차까지 승승장구...중국의 '볼트 러시(Volt Rush)'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8 | 中, 전기차 폐배터리 재활용 시장 장악…서방과 격차 커진다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7 | SK가 투자한 美폐배터리 기업, 보조금 '뚝'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6 | ‘K-배터리 생존’ 대전환의 기로…<상>新생태계서 길을 찾다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5 | (2025 국감)폐배터리 80% 평가 지연…“순환체계·안전 모두 빨간불”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4 | [정책브리핑] '미래폐자원 센터'서 전기차 폐배터리 평가·매각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3 | 반납의무 없는 전기차 폐배터리도 재활용…민관 순환체계 구축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2 | 작년 2천개 폐배터리, 5년 뒤 2만개 된다…환경부, 재활용업계 지원 논의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1 | 영국, 전기차 폐배터리 재활용 못해 수만개 적체 | 관리자 | 2025-11-05 |
| 310 | 벤츠 제치고 “국산차가 해냈다” … 쟁쟁한 수입차 사이 홀로 이변 일으킨 한국 車 | 관리자 | 2025-11-04 |
㈜일렉트리
미래모빌리티연구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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